생각

[도와세움 디지털 마케팅 에센셜 8주차 / 8주차 후기] 본문

마케팅/도와세움 교육센터

[도와세움 디지털 마케팅 에센셜 8주차 / 8주차 후기]

The Think 2020. 10. 26. 00:07
728x90
반응형

[디지털 마케팅 에센셜 8주차 / 8주차 후기]

  • 31 일차
    기업 과제 최종 발표
    포트폴리오 작성 팁

  • 32 일차
    구글 애즈
    포트폴리오 작성

  • 33 일차
    네이버 광고 & 카카오 모먼트 & 구글 애즈 에디터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 작성
    포트폴리오 작성

  • 34 일차
    포트폴리오 작성 & 멘토링

  • 35 일차
    포트폴리오 작성 & 멘토링

8주차 후기 & 팁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 8주차에 들어섰다.

기업 연계과정은 정말 힘들었지만, 마지막 발표날이 되어 처음부터 끝까지 발표하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신입이라고 보기 힘들 정도의 훌륭한 마케팅 발표가 되었다.

8주차부터는 추가로 내용을 배우는 것보단, 배웠던 내용을 복습하는 위주의 수업이 많았다.

그리고, 각종 광고시스템은 수시로 업데이트가 되기때문에,

그런 기능들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다.

본격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작성했고, 수시로 멘토링을 받았다.

이제부터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만드는 전쟁의 시작이다. ㅎㅎ


배웠던 내용들은 미리미리 캡쳐해서 폴더화 시켜놓자.. 포트폴리오에 좋은 자산이 된다.

(특히 네이버광고나 카카오모먼트 등 실습했던 자료들은 꼭 캡쳐해서 포폴자료로 활용하자.)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