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도와세움 디지털 마케팅 에센셜 2주차 / 참여 기업 소개 / KmallGlobal] 본문

마케팅/도와세움 교육센터

[도와세움 디지털 마케팅 에센셜 2주차 / 참여 기업 소개 / KmallGlobal]

The Think 2020. 8. 25. 00:56
728x90
반응형

Kmall Global / 정해덕 연구원 / Kmall Ph을 기반으로 전 세계 진출하는 K유통

1. 회사소개

k몰 필리핀 2017년 설치 후 2019년 국내 법인 신설

kmall 타국가 지원 및 진출 (기술 개발, 마케팅, 자금 확보)

2. 제품 소개

K뷰티 K패션 K푸드 K팝 중에서 K뷰티와 K푸드를 서비스하고 있다.

 

메인 화장품 브랜드

1. Nature republic

2. Somebymi

3. Nacific

4. dewytree

5. Etc

메인 식품 브랜드 

1. 농심

2. 삼양

3. 동원

4. Etc

3. 마케팅 활동

주로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는 준비 중이다.

인플루언서에게 제품을 제공하고 영상을 제공받는 중이다.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 & GA를 진행한다.

마케팅 활동 후 다양한 데이터를 활용하여 반영한다.

4. 시장 현황

동남아 인구 / 평균 혼인 연령이 증가하고,

스마트폰 보급률 증가에 따른 동남아 온라인 & 모바일이 활성화되어있다.

현재 필리핀은 점점 온라인 매출 규모가 성장 중이고


현재 필리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 중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기본적인 영어실력과 동남아 시장에 대한 이해가 있으면, 도움이 될 것 같다.

각종 마케팅 통계자료를 통한 데이터 분석을 하고, 보다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했다.

 

※ 8/24일 8기의 진행 내용으로, 추후에 기업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