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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
[도와세움 디지털 마케팅 에센셜 2주차 / 참여 기업 소개 / AHNI]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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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NI / 신지연 대표 / 액세서리 수공예와 가방 제작하는 브랜드
- 회사 소개
AHNI는 악세사리 수공예 제작하는 브랜드로 도와세움을 통해 프로젝트에 3번째 참여 회사다.
2019년 4월에 런칭한 주얼리 디자이너 브랜드로써
대중들의 공예에 대한 인식을 개선해 나갈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하고 있다.
주로 국내 편집샵에 입점하는 브랜드로, 말레이시아 동남아 등 해외 진출 진행 중에 있다.
금속공예 / 섬유공예 / 도자공예 / 가죽공예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 AHNI의 마케팅
메인 타겟 : 20, 30 대/ 서브타겟 : 40대
- AHNI만의 전략
과정이 모두 수작업이기 때문에, 제작과정을 녹화하여 신뢰감을 주고 있다.
주문제작이기 때문에 생산에 제고를 두지 않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 제작하고 있다.
스토리가 있는 제품으로 스토리를 잡아 기획전 및 마케팅 진행한다.
Exclusive 전략 다수 편집샵에 맞는 판매 채널별 전용상품을 기획한다.
마케팅 과정으로는,
뮤즈, 인플루언서 설정 -> 스케치 & 모델링 -> 소재 소싱 -> 제작 및 제작과정 공유
유통 과정은,
온라인 (국내시장) | 온라인 (글로벌시장) |
W컨셉, 무신사, 29CM, 디자이너테이블, 아몬즈, 아이디어스 | sift&pick (싱가폴, 말레이시아), Etsy (미국) |
그 외 오프라인은 프라이빗하게 진행 중이다.
보통 인스타나 유튜버를 통한 마케팅을 많이 진행 중에 있고,
AHNI와 이미지가 맞는 인플루언서 선정 후 인플루언서 팔로워를 활용한 유통방법으로 공동구매 진행한다.
최근에 유튜버와 스타마케팅 반응도 좋아서 진행하고 있다.
상품 관련 홍보 마케팅을 공부하는 동기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 수 있는 회사라고 생각한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마케팅을 할 수 있는 회사로,
상품에 대한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을 경험하고 포트폴리오 제작할 수 있을 걸로 생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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