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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와세움 디지털 마케팅 에센셜 2주차 / 참여 기업 소개 / Yonnimon] 본문
Yonnimon / 이윤 대표님 / 여성 전문 운동 코치가 직접 찾아가는 홈 트레이닝
현 시장에 대한 분석
현재 코로나 이슈로 안전에 대한 3가지 유형의 사람 있다.
1. 완전 사람의 손 타는 걸 싫어하는 사람
2. 1:1 까진 괜찮다고 생각하는 사람
3. 이건 기회야. 내가 전세 낸 것처럼 다닐 수 있다는 사람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서 실제로 코로나 이후로 이용자와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유니몬 창업 계기
일반적으로 건강한 사람들이 아닌 사람들은 운동이 더 필요하다.
하지만, 실제로 운동하러 헬스장에 못 가는 사람은 어떻게 운동 할까?
재활 필요 인구 150만명, 임산부 약 40만명. 체형교정이 필요한 아이들 약 45만명
총 230만명.. 우리나라 총인구의 1/20이나 되는 이 사람들은 어디에서 운동을 할 수 있을까??????
이런 고민에서부터 유니몬의 발자취가 시작되었다.
유니몬만의 타사와 차별점
여성 코치진, 여성만을 전문적으로 타겟팅을 하여 운영하고 있다.
남자는 단독으로 진행 불가능하고, 연인이나 부부, 기업 단체 등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메인 타겟층
타겟 층을 30~40대 출산 경험이 있는 여성
몸이 불편하거나 니즈가 확실한 고객층
유니몬 운동 프로그램
유니몬 홈트레이닝 진행 프로세스
깐깐한 유니몬 코치 선별
대표님은 회원님들과 기존 코치님들을 많이 생각하셨다.
수업 불만족과 지각에 대한 철저한 관리
정기 리포트를 통한 운동 진행 상황과 회원의 상태를 주기적으로 피드백
자체 교육 진행으로 질 높은 운동 수업 유지
대부분 코치도 70% 이상 임신과 출산 경험이 있는 코치진 선별
회원과 서로 공감하고 보다 효과적인 운동법을 제시
설명 듣던 중 유니몬에 대한 아쉬운 점을 굳이 꼽자면,
현재 유니몬 홈트레이닝 서비스 가능 지역이
서울, 인천, 경기도로써 수도권만 진행한다는 점이었다.
(이는 현재 상황에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고 한다.)
여성은 결혼을 하고 출산을 하게 되면,
몸 컨디션이 많이 나빠지고, 체형교정이 필요하다.
요즘 같이 코로나로 운동을 통한 몸 관리가 정말 쉽지 않은데
집이나 사무실 등 편한 장소로 트레이너가 직접 방문해준다면, 정말 좋을 거라 생각했다.
※ 8/24일 8기의 진행 내용으로, 추후에 기업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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